MON BEBE

김수진

김수진

CONTACT

sdjk88@naver.com

댓글

이누리2021-12-03

드디어 댓글이 달린당 울 뚜진 넘 멋져 특히 저 신용카드가 넘 귀엽고 내 스탈임 수고해써 이제 돈길만 걸어❤️❤️

하루요2021-11-26

졸전 잘 봤습니다!색깔도 좋고 캐릭터도 너무 귀여워요!!!!>< 졸전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 많으셨어요!!

도도도2021-11-26

졸전 멋있다 캐릭터 너무 귀엽잖아..? 최고야
곧 있을 졸업 내가 제일 축하해 이제부터 더 화이팅 ❤️

양주희2021-11-25

울 수진이 그동안 너무너무 수고많았어♡♡♡
정말 하나같이 다 잘 만들었고 너무 귀여워♡
언제나 응원해♡

고채린2021-11-25

수진아 정말 잘 해냈네 졸작 너우 훌륭해
브랜드네임과 캐릭터와 색상 모두 귀엽고 사랑스러워~~~♥
이제 디자이너로서 앞날이 펼처지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ㅎㅎㅎ

김건희대선배2021-11-25

수진 후배여 수고많았네~!!! 나중에 우리 17언냐들 머리감갸종~♡♡
술먹자 수고해써 베이비

고은지2021-11-25

우리 수진이 진짜 고생많았어!!
앞으로 더 잘될꺼야~~♡♡
파이팅!!!!

이째링2021-11-25

수찐ㅠㅠ졸업축하해! 우리 드디어 졸업하네!
4년동안 진짜 수고많았다ㅠㅠ작품 잘 봤어!ㅎㅎ
맛난거 먹으러가장❤️

임명원2021-11-25

수진왕 멋져

유시원2021-11-25

수진언니 디자인 너무 귀여워요!! 작품 잘봤어욥

고은경2021-11-25

수진이~~ 고생많았어!!
앞으로 좋은일가득하쟈♡♡

고희연2021-11-25

졸업 작품 준비하고 마무리하느라 고생했어 ^^
디자인 아주 깜찍하고 고급스럽다
이제 앞으론 취업준비 잘하자^^
화이팅 김수진♡♡♡

동도로로로로로동구2021-11-25

수진쓰야 고생 많았어~~ 패키지 캐릭터들 완전 귀엽고~~ 진짜 수고했어!!!!^0^

호쟁이선배미낭낭2021-11-25

내가 애기가 되고싶어지는 브랜드ㅠㅠㅠ너무 큐티뽀짝러블리 귀여워!!!!!베베~~~수진쓰 이제 끝났으니까 뒤풀이 부셔야지~ 냐훟!!!!

서햐언냐2021-11-25

우리 수진이 너무 고생많았어 >ㅡ< 캐릭터 디자인한거 너~~무 귀엽고 깔끔하고 귀여운게 완전 수진이작품이야 ㅎㅎㅎㅎㅎ 우리 얼른만나서 빠라삐리뽀하자 영원한18후배 ..,,수진킴.,,,사랑해..,,,, 작품너무 잘봤습니다~~~~

김혜진2021-11-25

패키징 완전 귀여워ㅜㅜ 4년동안 열심히 살았다!!! 수진잉 정말 멋있고 고생했어!! 코로나때문에 이렇게만 볼 수 있는게 좀 안타깝네..ㅠㅠ 나중에 보자 칭구야>_<

김해리2021-11-25

역시수진이는못하는게없넹
고생했엉역시최고얍♡♡♡♡

강예지2021-11-25

4년동안 쉬지 않고 달리느라, 졸전 준비하느라 고생 많았어!
나보다 먼저 사회생활을 시작할 네가 자랑스럽다
조만간 꼭 보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