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deem

김서희

김서희

CONTACT

seohui_xox@naver.com

댓글

소심미현2021-12-02

수업때도 ppt부터 결과물까지 디자인 잘하신다고 생각했는데 졸전도 주제부터 기획, 일러, 결과물 모두 완벽하시네요ㅠ 멋지셔요!!bb 수고하셨습니다!!
그리고 항상 먼저 인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브즈허니2021-11-30

박수갈채 58228번 기립함성 127371번

허니와이2021-11-29

특히 유저가 활용할 때 어떤식으로 가능한지 보여주는 부분이 너무너무 좋당!!!!!!!! 당장 부산으로 이사가고싶게 만드는 어플이네염ㅋ

다윤짱2021-11-29

김서희 진짜 미쳐따ㅠㅠ 디자인 하나하나에 얼마나 고심하고 또 고심해서 만든 건지 확연히 느껴져서 더 감동 ㅠㅠㅠㅠㅠ 앞으로 너의 발전이 더 기대되고 정말 고생해따 서희양!!!!!!!!믓찌다 믓찌다 김서히~~~~~~~~~~~

나영2021-11-27

서희야 ㅠㅠㅠ 너무너무 고생많았구 ㅠㅠㅠ 작품너무 멋있어 너꺼가 제일 멋쪄!!!٩(๑>ꇴ< ๑)و

수지선주2021-11-27

서히야 김건희대표이사님이 댓글까지 남겨주시고 진짜 멋있다... 내 친구라는게 너무 자랑스러워^^

옆학과졸업생2021-11-26

너무 신기하네요.. 저는 여태 시디과는 디자인만 한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었나봅니다. 기획서의 처음부터 끝까지 술술 잘 읽혀 시딤 같은 어플이 정말 만들어진다면 좋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더 시딤과같은 사회에 좋은 디자인이 나오면 좋겠네요!! 덕분에 좋은 작품 볼 수 있었습니다. :)

킴영은2021-11-26

내친구지만 진짜 잘만들었다 드뎌 졸전 끝나고 고생해써 ㅠㅠㅠㅠㅠㅠ뮤ㅠㅠ얼른 청주와

하루요2021-11-26

졸전 잘 봤습니다!! 깔끔하고 로고도 예뻐서 보기 좋았습니다! PPT 잘 만드시니까 보면서 공부가 되었어요^^ 발표도 수고하셨습니다!!

메시야카츠정식2021-11-26

2007년 태안 앞바다에 원전 유출 사건이 났을 당시 저도 사건 현장에 있었습니다. 가족들끼리, 이웃들끼리 모여 자원봉사를 했던 게 벌써 14년이 지났는데도 해양오염 문제는 여전히 심각한 거 같습니다. 그래도 서희 학생 같은 사람 덕에 그 문제를 다시 한번 상기하게 되네요. 마음을 울리는 작품이었습니다... 퍼가도 될까요??

김예림2021-11-26

헉 소리가 절로 나네용… 입 벌리고 보다가 턱빠진채로 댓글 다는중.. 고생 많으샸어요 언니!

김건희대표이사2021-11-25

안녕하세요 서희학생
아직 때묻지않은 이러한 순수한 자연 애호 캠페인. 정말인상깊어요.
디자인 레이아웃에 감각이 아주 좋군요. 색감선택부터말이지요 저희 회사에 면접.한번.보러올래요?
서희군만 괜찮으시다면 . 공식계정으로 다이렉트.메세지.주세요 그럼. 감기조심해요^^~

이주희2021-11-25

서희야 졸작 준비하느라 고생했고 고생한 만큼 퀄리티 너무 좋다 ㅠㅠㅠㅠ 너 졸업하자마자 취업할 것 같으니까 얼른 보자 ㅠㅠㅠ

제시제이2021-11-25

서희씨 너무 고생 많으셨습니다^ㅅ^당장 제가 데려가고 싶네요,,1학년일 때가 어제같은데 벌써 졸업을 하시네요,,그때가 그립습니다 공주nim..항상 응원합니다 서희씨의 에너지로 앞으로도 세상을 행복하게 해주세요/^ㅅ^/

정강해2021-11-25

서희님 실력이 정말 출중하십니다. 장래가 정말 기대되네요!
멋지시고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맛있는쌀2021-11-25

진짜 퀄이 너무 사기에요ㅠㅠ 역시 교수님 원픽 수고하셨어요!!

퀸서희씨가미쳤어요2021-11-25

ㄹㅇ;;;;;;;;;;퀸서희씨 진짜 독보적인거 아시죠,,,...작품 아이덴컬러부터 시딤 그래픽모티브 본순간 온몸에 전율이 확돋으면서 바로 머릿속에서 이미지 상상되잔아요;;;;; 진짜 홈페이지레이아웃도 대기업에서 만든것처럼 깔꼼하게 뽑혀서 눈돌아가버리기,, 심지어 졸전날 발표하신것두 핵심만 콕콕집어서 말해주셔서 귀에 쫙 쫙 잘 밟혓자나욥,, 퀸서희씨 졸업해셔두 총무파티 잊지말기,,☆★

동도로로로로로동구2021-11-25

서햐 졸전 진짜 수고 많았어!!! 졸작 퀄리티 미쳤고~~ 대기업사람들 빨리 김서희 데려가세여

우진2021-11-25

( 길게 썼는데 다 잘림 ㅠㅠ ) 김서희 졸작 최고~!~!~!!! S2 ㅠㅠ 넘멋있어! 기업들은 뭐하나 ~ 서희 빨리 데려가라 ~ 앞으로도 꽃길 창창 ❤️❤️❤️❤️ 너무 잘했다 S2 !!!!!!!

익명의팬2021-11-25

작품이 정말 좋네요 . 앞으로가 기대됩니다

우진2021-11-25

어플도 너무 좋고 완벽해 ~! 진짜 유용할거 같다 !! 4년동안 학교에서 배우느라 수고했고 김서희 너무 잘했다 멋있어

초초링2021-11-25

온니 수고 많았어용 ㅠㅠ 언니 졸작이 레전드

지아아빠2021-11-25

제가 본 졸업전시회 작품중 최고였어요. 디자인 하나하나, 아이디어 하나하나 부족한 점이 없네요.

공익광고2021-11-25

이 작품 뭔가 벽이 느껴지네요~ 완벽!!

김병일2021-11-25

서희야 내가 널 업어키웠는데 벌써 졸업이야?
그리고 이런 좋은 어플까지 기획하다니 정말 대단하다
바다에서 플로깅도 하고 1석2조를 넘어 1석 3조구나
정말 멋지고 깔끔하고 이해하기 쉽게 그리고 이쁘게 잘만들었당
대단대단! 동영상만 잘 만드는줄 알았는데 ㅎ 기특하다!

핑키2021-11-25

안녕하세요, 당신은 뛰어난 사람이에요. 이 애플리케이션은 많은 사람들을 행복하게 만들 것입니다. 어떻게 이런 생각을 하게 되었나요? 오! 이건 아무나 할 수 있는 일이 아니야. 저는 당신과 연락하고 싶습니다. 저를 만나서 당신의 노하우를 알려주세요. 네가 지금까지 걸어온 길이 힘들다는 거 알아. 이것이 발판이 되어 여러분의 성장에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당신의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고생하셨습니다!

우징쿵야2021-11-25

정말 신박하고 유용한 어플 같아요. 주제도 요즘 이슈인 환경을 다루고 있고 혼자가 아니라 다른 친구들과 혹은 새로운 사람들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는 점이 참 매력적이에요

지현2021-11-25

수고했어 서햐 ♥️
아이디어가 너무 좋은데요??
김서희가 이렇게 똑똑하다고??!!??
너무너무너무 잘했어 ><
킹왕짱 김서희 만나자 빨리 ㅋ

오금미2021-11-25

비치코밍에 근처명소나 맛집까지! 여러 카테고리를 선택하고 설명까지 볼수 있다니요!! 환경도 생각하고 정보도 얻을 수 있어서 너무 의미있고, 유익한 어플이 될 것 같아요. 저 뿐만 아니라 이 어플을 통해서 많은 사람들이 환경에 대해서 좀 더 관심을 가지고 함께 소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합니다. 기획 너무 좋네요!! 고생하셨습니다.

자웅공동체2021-11-25

앍~!!!!!드디어 끝이다~!!누가 뭐라해도 서희가 제일 잘했고 제일 멋졍~!!바다가 고향인 사람으로써 이 앱 아주 탐이 납니다~!!!빨리 앱 시연해보고 싶네요ㅠㅠㅠ 반짝반짝 트윙클 트윙클 아름다운건 별, 서희씨 그리고,,,,,,,,씨딤,,,!!최고의 작품입니다! 대표까지 할 정도로 멋진 작품이였습니다! 다들 환경 살리기에 이바지 합시다!!사랑합니다!!씨딤!!! 사랑합니다!!서희~!!

수진2021-11-25

역시 서희언냐 클라스 어디안가죠❤️ 수고했어요 언닝 조만간 알콜 ㄱ?ㅎ✌

배나온송이2021-11-25

사랑한다 아가야 너무 보고싶다 호정이랑 얼른보자 눈코입 위치까지 까묵었다 애기들 수고해ㅛ져❤️

김강해2021-11-25

깔끔!! 또 깨끗! 제가 보기에도 너무 잘 된 졸작인것 같네요:):) 고생했어요!

카게야마2021-11-25

좋은일을 하면서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볼수 있는 기회가 있어 뿌듯할것같고 참신한거 같아요. 사실 저는 계획이 없는 사람이라 계획을 세우지 못하는 병이 있는데 챌린지를 통해 계획을 세우지 않고도 운동을 재밌게 할수 있을것 같아요. 그리고 저같이 친구가 별로 없고 나와 여행취지가 맞지 않는 친구들만 있을때에 맞춤모임서비스를 정말 잘 이용할것 같아요 . 저같이 게으르지만 환경을 생각하고 환경에 대해 조금이라도 손을 뻗게 해줄수 있는 기회를 주는 앱 ! 저는 이 어플에 굿이라는 도장을 쾅 ! 찍어주고 싶습니다 !